아트세닉은 제주도 제주시
원도심에 위치한 복합문화예술공간입니다.
2014년 8월에 활동을 시작하여, 커뮤니티활성화를
위한 기획을 중심으로 공연, 워크샵, 포럼, 파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한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Artscenic was founded in August 2014,
as a as a cultural art space in downtown Jeju city.
We provide opportunities for creative communication
through diverse performance projects, workshops,
forums, parties and community activation.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관덕로6길 16 지하 아트세닉
ART SCENIC BASEMENT, GWANDUKRO 6 GIL 16
JEJU CITY, JEJU SPECIAL GOVERNING PROVINCE

+82[0]64-755-8415
artscenic@naver.com

20160925 그래피티라이브페인팅

by 반달

 

그래피티 아티스트 반달입니다.

청년시절 건축가로  꿈을 두었기에 지금 그림을 그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표현과 창작에 갈망하던 자신를 발견하게 되었으니까요. 

작업의 일관성 보다는 작업 태도에 대한 일관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다소 거칠고 직설적인 뒷골목의 표현방식일 수 있는 그래피티는 어린 제게 더 없이 좋은 놀이고 예술이였습니다.

신나게 그림 그리며 지내다보니 벌써 이십년의 세월이 흘렀지만 스프레이는 여전히 그때의 저를 마주할 수 있게 해주는 신비한 마법의 도구입니다.

그동안의 그래피티적 전형성을 탈피하고 조형적으로 확장하고자 2년간 컴퓨터 3D를 공부 했습니다. 

작업으로 어떻게 진화될지는 아직 미지수지만 늘 빈 캔버스, 빈벽에 서 있던 스무살의 시절의 설렘과 묘한 긴장감은 여전합니다. 

진경산수로 한국화의 독자성을 이끌어낸 겸제 정선이 ‘인왕제색도’를 76세에 남겼듯이

저도 꾸준한 노력과 필력으로 그래피티의 새로운 차원을 이끌어 선보이려 앞으로도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